본문 바로가기

구매 전 유의사항 > 공지사항

구매 전 유의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이에디션 댓글 0건

작성일 22-07-25 16:40

본문

구매를 하시는건 밑에 내용을 다 읽고 동의하신걸로 간주하고 진행합니다.

저희 정말 고객분들이랑 싸우기 싫어요 ㅠ.ㅠ


끝까지 안읽으시고 무턱대고


'아 이게 무슨 하자가 아니에요 !! '


'뭐이리 늦어요 !! '


'됐고 환불해주세요 ! '


'교환해주세요 !! ' 하시면 


곤란합니다.


꼭 꼭 읽어주세요. 


상품 구매를 결정하시기 전에 반품 및 교환 규정을 반드시 읽어보시고 최종 구매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규정을 읽어보시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세관에서 시기에 따라 다르지만 1 ~ 10% 정도가 압류되고 있습니다.

압류될 경우 저희가 새 제품 준비해서 다시 발송 드리며 

지연으로 인한 환불은 절대로 불가능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ㅜ.ㅜ



1. 배송 지연으로 인한 환불과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2. 받았는데 생각보다 맘에 안들어요 - 불량 제품이 아니면 교환 불가능 합니다. 사람마다 기준이 너무나도 다르고 레플 제품 특성상 재고가 리스크이기 때문에  '그냥.' '마음에 안든다.' 같은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능한 점 알아주세요!



3. 불량 상품은 상품 수령일 기준 일주일 내에 연락주시면 교환 혹은 국내에서 수선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일주일 이내에 꼭 연락 주셔야 하며 제품에 사용감이 있을 경우 교환 불가능합니다.

간혹 수령하시고 3달 길게는 1년뒤에 연락주셔서 안들고 다니다가 출산하고 쉬느라 안들고 다니다가 이제 봤는데 이거 불량 아니냐 하시는데 일주일이 지나면 도와드릴 수 없는 점 인지 해주세요 !



4. 상품의 제조사 및 판매처와 어떠한 협약된 내용이 없기 때문에 상품의 무상 A/S가 불가능합니다. 사용하시다 몇 달 뒤에 문제가 생길 경우 사설 수선 업체에서 수선을 하셔야 합니다.



5. 상품마다 원단 특성의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으며 미세한 박음질 불량, 미세한 스크래치, 실밥 처리, 본드 자국, 박스구김으로는 교환, 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간혹 배송 과정에서 험하게 다뤄져 박스가 찌그러지는 경우들이 있는데 제품까지 손상됐다면 당연히 교환해드리고, 박스는 구겨졌는데 제품은 멀쩡할 경우 교환 불가능합니다.



6. 제품 자체 문제가 아니라 구성품의 문제로는 교환 환불 일체 불가능합니다.




요즘 너무 저희가 이것저것 다 해드려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악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ㅠㅠㅠㅠㅠㅠㅠ


구매하시는 제품은 매장에서 사는 정품이 아닌 가품인점. . . 한번만 생각해주심 좋겠어요 


박스나 구성품 정말 정교하게 잘 만들고 하면 받아보실때 좋겠지만 


각 공장마다 구성품들이 다 다르고 저희는 받아서 그 상태로 보내는것이기 때문에 


구성품이 별로라고 해서.. 박스가 찌그러졌다고 해서 조취 취해드리는건 불가능합니다. . 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이에디션 : 명품 레플리카 온라인 쇼핑몰 정보

카카오톡 문의

바로가기

BANK INFO

Copyright © 2001-2022 제이에디션. All Rights Reserved.